Search

'진화 ' 함소원, 명품 미니스커트도 완벽 소화..172cm의 11자 각선미 [종합] - 조선일보

nasaumb.blogspot.com

[OSEN=지민경 기자] 배우 함소원이 미니스커트로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함소원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출근할 때마다 와서 거울 먼저 보는 이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외출을 위해 나서는 엄마 함소원 앞에서 함께 서 있는 딸 혜정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함소원은 이날 출근룩으로 명품 미니스커트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45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네티즌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함소원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동안 미모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함소원은 앞서 지난 2월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키 172cm에 뭄무게 48kg을 인증했다. 당시 함소원은 "몸무게가 20년 동안 똑같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8년 18살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그간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함소원 진화 부부는 최근 하차설과 결별설에 시달리기도.

이와 관련해 '아내의 맛' 관계자는 OSEN에 "함소원, 진화 부부가 하차하지 않는다"고 부인한 바 있다. 이후 함소원은 시어머니와 다정한 모습을 SNS에 공유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mk3244@osen.co.kr

[사진] 함소원 SNS




September 12, 2020 at 03:01AM
https://ift.tt/3k6pcSS

'진화 ' 함소원, 명품 미니스커트도 완벽 소화..172cm의 11자 각선미 [종합] - 조선일보

https://ift.tt/3hptzbg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진화 ' 함소원, 명품 미니스커트도 완벽 소화..172cm의 11자 각선미 [종합]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