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올 가을 패션은 화려하게…CJ오쇼핑, 칼라거펠트 파리스 FW 론칭 - 매일경제 - 매일경제

nasaumb.blogspot.com
칼라거펠트 파리스 트위드 재킷 스커트. [사진 제공 = CJ ENM]
사진설명칼라거펠트 파리스 트위드 재킷 스커트. [사진 제공 = 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은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에 화려한 무늬와 밝은 색상의 상품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오는 10일 오후 7시35분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트위드 롱코트와 체크 재킷 등을 선보인다. 가을 신상 원피스는 에이라인의 롱 드레스 스타일로, 기하학적 패턴을 그려 넣어 세련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특히 레드와 네이비, 그린과 블랙 배색이 독특한 패턴과 어우러져 오묘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21일 CJ오쇼핑에서 판매한 결과 30분 동안 주문 건수 8500개를 기록했다.

점퍼와 스커트가 한 벌로 연결된 원피스도 출시한다. 캐주얼 스타일의 점퍼와 주름이 있는 플리츠 스커트가 붙어 있는 제품으로, 양방향 지퍼가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는 9~11개의 다른 실로 만들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뉴 클래식 콘셉트의 에이치라인 디자인으로 민트, 레드, 화이트,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도 있다. 도트 무늬의 가디건 앙상블 제품은 진주알을 모티프로 한 도트 패턴을 넣어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더블 버튼 원피스는 앞면에 단추가 여러 개 부착돼있는 옷으로, 홈쇼핑 방송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타일이다.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3월 칼라거펠트 글로벌 본사와 국내 단독 판매 관련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칼라거펠트 파리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세계적 패션 거장의 브랜드라는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모든 제품은 기획부터 화보 촬영까지 본사와의 면밀한 협의를 거친다.

남아름 CJ ENM 오쇼핑부문 MD는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화려한 디자인과 색상의 옷 구매로 욕구를 해결하고 있는 현상도 인기 요인으로 본다"며 "장거리 여행이 힘든 시기를 고려해 일상 생활에서 멋과 실용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고급 소재와 캐주얼 스타일의 제품들을 9월부터 지속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ptember 02, 2020 at 08:23AM
https://ift.tt/3jG3VPB

올 가을 패션은 화려하게…CJ오쇼핑, 칼라거펠트 파리스 FW 론칭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hptzbg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올 가을 패션은 화려하게…CJ오쇼핑, 칼라거펠트 파리스 FW 론칭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